담양 추월산 산책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양 추월산 산책코스 간단히 소개 시켜드릴게요~ 산을 타는것을 많이 좋아 하진 않지만 산에 가는걸 좋아 하는 사람이예요. 공기도 맑고 산의 나무며 물이며 사람의 영혼을 맑게 해야 한다고 해야 하나.. 후훗~

초록의 나무들에 눈의 피로가 풀리고 건강해지는 느낌 있자나요^^

 

 

그래서 산을 좋아 하는데요. 높은 산은 못올라가요.. 30대 중반이지만 어려서부터 무릅이 좋지 않아서 조금 높은데 올라가면 내려오면서 꼭 다리에 탈이 생깁니다. 한 1주일 못걸어 다녀요 ㅋㅋ 체력이 안좋아서 그러나 다리에 문제가 있어서 그러나 아직은 젊으니 걱정은 안하고 있어요^^;;

 

 

담양에는 좋은 관광지가 정말 많이 있어요,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한국대나무박물관, 면앙정, 식영정..

 

 

명옥헌원림, 한국가사문학관, 소쇄원, 슬로시티..

 

 

그리고 담양 추월산..ㅎㅎ

 

 

여기는 담양 추월산 입구 주차장입니다.

 

 

저기 보이는 높은 바위 덩이 보이시죠~ 저쪽을 향해 올라가야 하는 등산코스입니다. 하지만 전 다리가 좋지 않아 높은 산을 못올라가요ㅠㅠ 그래서 슈퍼에서 맛동산과 커피를 사서 반대 반향으로..고고!

 

 

여기는 용마루 길 조성 계획도가 그려져있네요^^ 2시간 코스라고 하는데 끝까지 가보진 못했어요..

 

 

호수 보이시죠? 사진에 다 담진 못했네요, 정말 넓고 좋았는데..

 

 

여기서 저기 앞까지 다리가 노여줘 있어요, 생각보다 높은 다리예요..

 

 

다리를 따라서 반대쪽으로 보리암쪽으로 갈수 있습니다.

 경고, 이용객 상호간의 안전과 시설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가지 수칙이 있는데 3번이 정말 무섭네요 ㅋㅋ

 올라가서 떨어지면 끝.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오는 곳입니다.

 

산책하러 오는 분들도 많고 저처럼, 추월산 산책코스로 이용하는 분들도 많구요..

 

 

사진 보다 100배는 더 멋진 곳입니다.

 

 경치도 좋고 단풍들도 벌써 들어서 정말 넓고 좋은 곳이예요.

저도 다시 한번 꼭 와보고 싶은 담양 추월산 산책코스 !! 더 멋진 포스팅으로 글 올려 드릴게요^^

남은 시간도 멋지게 보내세요~

Posted by 서현이네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