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추천 지산동 산내들

 

 

안녕하세요. 휴일에 가족들과 함께 지인의 소개로 지산동 산내들에 다녀 왔는데요. 광주맛집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지산동 식당이 많이 있긴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참 맛갈스러운 식당이네요.

요리는 한정식으로 간단하게 나오지만 가격대비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메뉴는 그냥 한가지입니다. 물어 보지 않고 바로 나옵니다. 가격은 1인당 1만5천원입니다.

 

 

 

식당 주차장은 넓고 수목들이 많아 공기는 정말 좋았어요. 지산동 산내들 입구입니다. 다리를 건너야 들어 갈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도 입구는 있어요^^

 

 

입구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산내들 옆집 식당인데요, 톰슨바닷가재인데요. 저기도 사람이 바글 바글 맛있나봐요. 킹크랩은 양도 많지만 가재는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 가격대비 하여 저의 배를 채우지 못해요. 가재외 다른것들로 채우더라구요.

 

 

좋은 업소라고 하는 데요. 구에서 인증 해주었나바요. 음식이 남지 않는다. 뭐 이런 뜻인거 같은데요. 먹어보니 음식은 거의 남기지 않습니다.

 

 

첫 음식, 야채셀러드에 드래싱이 좀 특이 했어요. 요즘 나오는 딸기로 만든 것이였는데. 강하지 않은 맛에 깔금함맛 이더라구요. 초밥에 김, 간장 끝~

 

 

옆집 톰슨가재집이 자꾸 눈에 거슬리더라구요.  바닷가재의 국물이 시원한 기억이 나네요.

 

 

두번째 잡채 쫄깃 쫄깃..냠냠~ 굿!!!

 

 

깔끔한 맛, 깻잎과 오이, 햄, 파프리카, 라이스페이퍼 맛있어요 10개도 넘겠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고 사각 사각~

 

 

초반에 새우튀김이 나올줄이야, 잘 튀겨 져서 정말 맛있어요. 머리가 없네요, 새우머리는 된장국육수로 들어 갔더라구요.

 

 

베이컨에 팽이버섯과 파프리카의 만남, 이건 베이컷이 조금 짠맛이 너무 강해서 찰밥 한덩이와 함께 냠냠~ 굿!!

 

 

요거 참 신기하더라구요 애그 그라탱같지만 부드럽더라구요.

 

 

전체 사진 쏵!!~ 음식양이 많이 잖아요. 참 적당하더라구요, 떡갈비도 정말 맛있는데요. 순식간에 먹어 헤치움ㅋㅋ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식사가 나왔어요. 마른 조기구이에 깔끔하고 맛있는 반찬, 적당하고 많지 않아요. 사람들이 기분좋게 맛보고 나올수 있는 지산동 산내들 광주맛집추천하고 싶어요.

 

 

마지막 식사 전체 사진 김치 정말 맛있어요. 묵은 김치지만 맛있더라구요.

 

 

된장국 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한컷해요~ 국물이 살아 있네~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남자분들 쐬주 몇병 마실듯한 기세로 시원합니다.

 

조용하고 공기좋은 곳에 위치한 지산동 산내들, 여인의 데이트나 가족의 간단한 외식에도 좋을거같아요. 식당 주위에 초록의 나무가 많아 공기가 정말 좋구요. 주위 경치가 좋아서 기분좋게 식사도 할수 있어요.

 

 

012345678

 

 

여기서 마칠께요 지산동 산내들 광주맛집추천합니다.!! 짝짝짝^^

Posted by 서현이네 스토리
,